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신성욱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5.19

조회수33325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신성욱수강생

바리스타학과

이곳에는 수강할 수 있는 많은 수업이 있어서 다니게 된 것 같습니다.

실습을 할 때에도 무슨 문제점이 생기더라도 바로바로 파악해 빠르게 고칠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시설이 다른 곳 보다 훨씬 좋아서 첫 인상 자체가 매우 깔끔했으며 전에 다른 곳을 한번 다니다 왔는데 전에 다녔던 곳은 브루잉이나 라떼아트 같은 전문 수업들이 없었지만 이곳에는 수강할 수 있는 많은 수업이 있어서 다니게 된 것 같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시설이 다른 곳 보다 매우 깔끔하고 소수정예로 수강을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머신과 같은 기구를 쓴다 그래서 기다리는 것 없이 전부 개별 실습으로 진행이 됩니다.
또한, 실습때 쓰는 재료들을 부족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처음에 멘토 선생님께서 정말 진중하게 나에게 맞춰 상담을 도와주셔서 원하는 수업들을 정말 잘 골라 수강할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스킬1과 스킬2 수업을 신청하면서 굳이 라떼아트는 필요없지 않나? 싶었습니다.

멘토 선생님께서 라떼아트 없이 스킬2로 바로 넘어갈 경우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주셨음에도 SCA 자격증만 취득할 생각이었기에 고민이 많았는데 스킬1 수업을 듣고 난 후 어째서 그렇게 말씀하신지 바로 알게되어 라떼아트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나에게 맞춰 관리를 도와주시는 멘토님과 강사님들이 계시고, 실습을 할 때에도 무슨 문제점이 생기더라도 바로바로 파악해 빠르게 고칠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04
수강 후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확실히 실습위주로 진행이 되어 라떼아트 할 때 푸어링이 어려웠었는데 실습을 계속 하다보니 이젠 훨씬 잘돼고 나만의 브루잉 레시피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 꿈이 바리스타로서 성공하는건데 이렇게 계속 수업을 듣고 자격증도 취득해 나아가 점점 발전해가는 제 모습이 보여 신기하고 전에는 학월을 다닐때 좋아하는걸 하는거라도 힘들기도 했는데 힘들지 않고 재밌게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브루잉 수업을 들으면서 너무 맛있게 레시피도 짜고 있으며 커피를 내리때 너무 맛있게 내려져 이러한 원두를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 혹시 판매도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